🏠봄에 여행하기 딱 좋은 서산, 에어비앤비 로그가든 추천합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봄에 여행하기 딱 좋은 서산, 에어비앤비 로그가든 추천합니다

travel/accomodation

by paco.brama 2023. 3. 14. 17:39

본문

728x90
반응형

봄은 여행하기 너무 좋은 계절이죠. 특히 벚꽃이 정말 예쁘게 피는, 꽃놀이하기 아주 퍼펙트한 계절입니다. 
서산에는 충남에 4대 사찰 중 하나인 개심사가 있어요. 개심사는 왕벚꽃, 청벚꽃으로도 매우 유명한 사찰이에요.  
 
서산의 봄 여행은 개심사에서 벚꽃 구경으로 시작해 쭈꾸미 제철이니 맛있는 샤브샤브도 즐기고, 주차도 무료, 입장도 무료인 볼거리 할거리 다양한 해미읍성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마무리하기 좋아요!
 
서산에도 에어비앤비 숙소가 많은데, 이번 저희 가족여행은 3대가 함께 해서 모두가 만족할 만한 에어비앤비를 찾느라 고생 좀 했어요.
 
60대 부모님도 모시고, 두 돌 아기가 묵기에 좋은 에어비앤비 소개해드릴게요 :-)
 

 


 


 
서산 에어비앤비 숙소 

로그가든

위치 : 충남 서산시 음암면 상홍가재들 70
에어비앤비링크 : https://abnb.me/EIXc7Egv8xb

 

 

로그 가든 - Eumam-myeon, Sosan의 통나무집에서 살아보기, 충청남도, 한국

한국 Eumam-myeon, Sosan의 통나무집 전체 안녕하세요 log garden 입니다. 저희는 유럽형 통나무집과 고품격 럭셔리한 내부시설로 하루밤 500평 전체를 이용할 오직 한팀만 모십니다. 가족과 각종모임인

www.airbnb.co.kr

 

 

 

 

Tips

로그가든은 서산 시내에서 떨어져 있지만 그다지 오래 운전해 들어가지 않구요, 이마트에서 장보고 10~15분 정도 경치보다 보면 조용한 동네가 나옵니다.
 
 
산장 같은 느낌의 숙소고 주변이 조용한 동네인 데다 어르신들이 많이 계시니 시끄럽게 떠들썩하니 놀 수 있는 분위기는 아닙니다. 가족끼리의 여행을 할 때 더욱 추천드려요.
 
2층 펜션인데요, 1층과 정원을 저희가 온전히 쓰고 주인 부부가 위층에서 지내십니다. 전혀 불편한 감 없구요, 저희가 필요한 부분들이 있을 때 바로바로 처리해 주시고 물품들도 제공해 주셔서 오히려 더 좋았습니다.
 
아무래도 정원도 큰 데다 잔디가 깔려있고, 호수도 가까이 있는 시골 동네다 보니 잔 벌레들은 어쩔 수 없습니다. 혐오스러울 만큼 큰 벌레들은 없으니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서산 에어비앤비 로그가든

 


도착하자마자 넓은 잔디정원에 놀랍니다! 잔디 정원에는 호스트님이 정성스레 가꿔놓으신 화단과 연못 등 아기자기한 아이템들 보는 재미가 가득 채워져있구요, 아이들이 놀기에 좋은 트램펄린과 농구골대, 그네, 정자 등 여러 놀거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호스트님이 화단 하나하나, 소품들 모두 직접 고르시고 가꾸시고 하셨다고 해요.

저희 두 돌 아기도 자연을 구경하니 신기하듯 계속 쳐다보고 개미도 보고 좋아했어요. 흔한 호텔이나 모던 숙소에서는 볼 수 없는 요소들이 많아서 아이 있는 가족여행이라면 더욱더 로그가든 추천해요!!



할머니, 할아버지도 함께한 여행이어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숙소이길 바랬어요. 로그가든은 정말 전원생활, 귀촌생활을 할까 하는 마음을 가득 들게 하는 숙소였어요.


저희 부모님도 손녀와 함께 이 숙소에서 지내면서 아주 행복해하셨고 꼭 이런 곳에 내려와 생활하고 싶다며 정말 만족해하셨습니다.


 

 


 

이것 말고도 숙박객들이 다양하게 숙소를 즐길 수 있도록 호스트님이 준비한 놀거리도 많았어요.

골프채와 탁구대, 축구공도 있어서 저희 아이는 마음껏 잔디 위에서 뛰어다니고 공도 차고 할머니와 함께 골프도 쳤답니다 😄


 

 


 

로그가든은 서산 시내와 떨어져 있지만 충분히 숙소에만 있어도 1박이 모자라는 그런 곳이었어요!

연례행사처럼 5월 초면 항상 저희 가족 행사가 껴있는데, 부모님이 매년 여기로 오자고 할 정도로 좋은 숙소였습니다.


여름에는 이 넓은 잔디 정원에 거대 풀장도 들여놓으신다고 하셨어요. 정말 듣기만 해도 아이들의 천국일 것 같아요!

여름에도 방문하고 싶게 만드는 로그가든입니다 :)


 

 

 



방은 넉넉하게 큰 두 개의 방이 있어요. 한 방은 온돌방으로 바닥에서 자는 방인데요, 침구류도 넉넉하게 있어서 세 명 정도 자기에도 좋습니다. 공기청정기도 있구 창문도 있어서 따뜻하고 답답하지 않게 잘 수 있었어요.

그리고 다른 방은 킹사이즈 침대가 있어요. 가구들은 로그가든 컨셉에 맞게 고풍스러운 느낌을 지녔어요. 천장도 벽도 통나무라 나무 냄새가 물씬 납니다.




 

 

 


 

주방도 아주 커서 음식 준비하기 복잡하지 않고, 냉장고도 커요. 세탁기도 있으니 빨래 걱정 없고 식기류도 다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 간단하게 세척 후 사용했습니다.


tv는 거실 크기에 비해선 작은데요, 사실 여기서 tv 볼 일은 잘 없더라구요. 아무래도 밖에 나가 놀다 보니^^ 하지만 두 돌 아기 집중을 끌어내주려면 가끔 필요한데요, kt 키즈랜드 틀 수 있어서 유용하게 시청했습니다🤣


소파도 푹신하고 뽀송했어요. 습기 찬 느낌들은 전혀 없었고 정말 쾌적하게 지냈습니다 !



 

 




숙소 내보다는 정원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냈던 여행이었어요.

저희 아이도 계속해서 나가 놀자고 했고 다음날 아침에도 잔디밭에서 뛰어놀고 모래놀이도 하고 트램펄린도 실컷 탔습니다.



노을 지기 시작하니 정말 멋진 풍경이 나왔어요. 해가 바로 지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더욱 멋진 여행이 되었던 거 같아요.

사진에 다 안 담길 정도로 멋있었어요.



 

 

 




바베큐도 빠질 수 없잖아요?

서산도 한우가 유명해요. 테라스에 음식을 준비해 두고 호스트님이 숯과 바베큐 준비를 도와주셨습니다. 봄 여행이라 밤에는 아무래도 날파리가 날아다녔는데 모기향도 넉넉히 주셔서 괜찮았어요. 너무 늦은 시간까지 바깥에서 먹긴 힘들어 8시부턴 테라스 바베큐 정리하고 숙소 내 식탁에서 2차를 즐겼습니다 :-)



정원 조명도 자동 온오프기능 있어서 늦게까지 예쁜 정원보며 한 잔 할 수 있었어요. 🍻


 



가족여행으로 딱 맞는 서산 에어비앤비 로그가든이에요. 저희는 가오픈 기간에 예약한 거라 19만원 정도로 아주 저렴하게 예약했지만 지금도 그다지 높은 가격은 아닌 거 같아요. 에어비앤비 어플에선 24만 원 정도로 (비수기) 가격이 책정되어 있습니다.



신축이 아닌 리모델링한 숙소라서 화장실이나 숙소 구석구석은 좀 낡은 부분이 있을 수 있으나 이 모든 걸 감수하고도 또 묵고 싶은 아주 멋진 숙소예요!


두 가족이 여행하기에도 좋은 숙소니 서산여행 계획 있으신 분들은 로그가든 꼭꼭 서치해보시고 멋진 경험 가져보셨으면 좋겠어요 😊


END.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