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여자아이들을 매료시키고 있는 티니핑월드 인 판교에 갔다왔어요.
아이들이 정말 넋놓고 빠지도록 화려하고 아기자기하게 만들어놨더라구요.
발 동동구르면서 너무 좋아하는 딸 모습보니 저도 뿌듯하고 기쁘고 그랬습니다.
티니핑월드 인 판교 꿀팁들도 많이 많이 알려드릴게요 !
티니핑월드인판교 티켓
티니핑 유니버스와 프린세스 캐슬이 두군데로 나뉘어져있는데요,
1) 티니핑 유니버스는
티니핑 빌리지와 티니핑 판타지 이 두개 공간을 즐길 수 있어요.
티니핑빌리지는 티니핑 마을을 티니핑 별로 꾸며놓았다고 보면 되구요, 아기자기하게 발레핑 공연이라든지 티니핑 피규어 등등과 포토존이 있고해서 아이들의 호기심을 잔뜩 끌어내는 공간입니다.
여기서 30분 정도? 아이들이 시간을 보냈던 것 같아요.
직접 마을 공간 안에 들어가서 만져보고 하는게 아니라 눈으로 즐기는거라서 금방 끝나더라구요.
티니핑유니버스 공간이 끝나면 자연스럽게 티니핑 판타지 공간으로 이동합니다.
여기가 진짜 하이라이트 !!!
시즌이 4개다보니 총 4개의 공간으로 구성되어있는데요, 모두 시각화가 장난아니에요.
첫번째는 퐁당핑의 공간으로 바닷 속을 구현했고 아이들의 호응을 이끌어내면 티니핑들이 공간 4면에서 화면에 비춰 나옵니다. 공간자체에서 빵빵한 사운드며 화려한 시각화들로 아이들이 진짜 좋아해요.
그 다음 공간은 보석숲이구요 반짝 반짝 조명들이 너무 예뻐서 여자아이들은 영혼을 뺏깁니다 ㅋㅋ
세번째 공간은 알쏭달쏭 미스틱 마을로 행운핑을 불러내는 공간이에요. 여기도 진짜 열쇠티니핑 마을에 온 것 처럼 박스도 구현해놔서 아이들이 실제감을 느끼기 충분해요 !
마지막 공간은 시즌4 새콤달콤 디저트가 모형으로 잔뜩 꾸며져있는 공간이에요.
너무 예쁜 디저트들을 보면서 아이들 눈을 떼지 못합니다.
2) 프린세스 캐슬은
로미공주, 티니핑들과 미니 콘서트를 즐기는 공간이구요 다양한 포토존이 있어서 눈으로 즐기는 공간이 아닌 직접 체험하는 공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싱어롱 미니 콘서트도 가져서 여기서도 아이들이 신나게 뛰고 꺅꺅 소리도 지를 수 있는 멋진 공간이에요.
3) VIP는 위에 얘기한 티니핑 유니버스와 프린세스 캐슬 두 전시관을 다 이용할 수 있고 재입장도 가능합니다.
푸드도 20% 할인해줘요.
여기서 VIP공주왕자 파티는 마법옷장을 이용해서 직접 티니핑 로미공주의 옷을 입어볼 수 있어요.
VIP 티켓을 소유한 친구들은 로비에서 티니핑(매일 다름)과 1:1 사진도 찍을 수 있는 시간도 줍니다.
** 팁
하루에 다 즐기기엔 엄마아빠가 너무 힘들 수도 있어요. 그래서 저는 VIP도 좋지만 전시관 1개만 둘러보는거 추천하구요, 판교가 너무 멀다. 먼 곳에서 일부러 왔다하면 vip가 나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전시관 1개만 해도 진짜 5시간은 뽕뽑고 놀고 먹고해요...
저는 티니핑유니버스만 하루 갔다왔고 한 달 뒤에 나들이 정 갈 곳 없을 때 프린세스캐슬로 하루 갔다오려구요.
아 !! 그리고 티니핑 유니버스에 들어가면 화장실없으니 꼭 !!! 아가들 입장 전 화장실 갔다오게 합시다 !!
vip가 아니면 재입장이 어려워요 ㅠㅠㅠ
티니핑월드인판교 주차
주차는 파미어스몰 PM2로 가면 됩니다.
티니핑월드인판교가 지하 1층에 있으니 주차 존은 따로 신경안쓰셔도 입장이 편해요.
무료주차 최대 4시간 줍니다.
다른 곳과 주차 정산 합체가 안되는거 주의 !
수유실
형님들 따라온 우리 베이비들 수유실과 기저귀 교환은 지하 1층 에스컬레이터 쪽에 있어요.
딱 기저귀 교환대, 소파만 준비되어 있으니 물티슈나 개인 위생용품은 꼭 챙겨가세요!
정수기와 전자렌지도 없었답니다 ㅠㅠ
이유식은 티니핑 푸드코트에서 친절하게 데워주시니 부탁드리면 OK !
주변 식사, 식당
티니핑월드에 식당이 있어서 식사를 즐길 수 있어요.
아이들이 또 너무 좋아하게 햄버거세트, 돈까스세트 등이 있으니 가볍게 이거 주문하셔도 되구요,
엄마아빠들을 위한 김치볶음밥도 있더라구요.
가격은 좀 있는 편이니 다른 층에 있는 외부 식당을 이용해도 될 것 같아요.
티피핑월드는 PM2 존에 위치해있는데요, PM1 존에도 식당이 많이 있어요. 엘리베이터 이동하시면 존끼리 이동할 수 있는 통로도 잘 되어있으니 식사는 취향에 맞춰 외부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티니핑월드 무료 공연
시간을 잘 맞추면 티니핑월드 입장 전 로비에서 마술쇼를 즐길 수 있어요 !
오후 2시와 5시에 있는데요, 이 공연도 요일마다 시간이 다를 수 있으니 꼭 홈페이지 참고해서 다녀오세요.
주변 놀 곳
저희는 티니핑월드를 잘 즐겼지만 판교까지 왔는데 그냥 갈 순 없어서 아이가 더 놀만한 곳 찾아보다가 파미어스몰 1존에 위치한 째깍섬+바운스 키즈카페에 갔다왔어요!
바운스 1시간은 1만5천원, 2시간은 2만5천원이구요 보호자는 5천원씩입니다. 미끄럼방지 양말이 보호자, 아동 둘 다 착용해야해서 2,3천원 정도 비용이 더 들어갑니다.
베이비들 놀 수 있는 안전 공간 전혀 없으니 12개월 미만 아기띠 안고다녀야 하는 아가들은 입장어려워요 ㅠㅠ
엄마 혼자 첫째, 둘째베이비 데리고 가는거라면 바운스 키즈카페는 패스하세요.
첫째도 엄마가 케어해줘야 하는데 둘째까지 안고가기 너무 힘들어요.
그리고 이 키즈카페는 아빠랑 가야 제대로 놀 수 있는 곳 같아요. 제 개인추천의견이에요 !
이렇게 티니핑월드와 바운스키즈카페까지 즐기고 오니 하루가 다 갔습니다.
오는 길 차 안에서 쿨쿨, 집에와서도 쿨쿨한거면 대 성공 인거죠? ㅋㅋㅋㅋ
어디가야 하나 고민 중이신 엄마,아빠들 ! 이번주에 꼭 티니핑월드 인 판교 갔다오세요 !! 진짜 왕 추천 !!!!
평일에 가시면 당연 널널하게 구경하실 수 있는데요, 주말에도 그렇게 복잡하지 않습니다 !
오픈때 바짝 몰려서 지금은 주말에도 복잡하지 않고 여유롭게 즐기다 오실 수 있습니다 :-)
출산 전 마지막 만찬으로 동탄 일식맛집 삼면이 바다 갔다왔어요 (1) | 2023.04.18 |
---|---|
동탄호수공원에 스테이크 맛있는 곳 있어요, 잭인뉴욕스테이크 (0) | 2023.04.12 |
🍴딸기계절의 도넛, 크리스피크림 러블리베리초코 어린이집선물로 딱 !! (0) | 2023.02.20 |
🍴빕스VIPS 딸기페스티벌 (수원역사점) 런치먹고왔어용 🍓 |빕스할인방법 (0) | 2023.02.14 |
댓글 영역